고구마 효능

    섬유질,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이 녹슬고 달콤한 뿌리 채소가 왜 여러분에게 좋은지 알아보고 그것들을 요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발견하라.

    고구마 몇 개, 통째로 썰어서 얇게 썬 것
    고구마란 무엇인가?

    고구마는 녹슬고 단맛이 나는 뿌리채소다. 그들은 겉으로는 얇고 갈색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안쪽에는 주로 오렌지색이지만, 다른 종류는 흰색, 보라색 또는 노란색이다. 고구마를 통째로 먹거나 껍질을 벗길 수 있고, 식물의 잎도 먹을 수 있다.

    둘 다 '감자'라고 불릴지 모르지만, 고구마와 고구마는 사실 관계가 없다. 식물학적으로 고구마는 붕대나 나팔꽃과에 속하는 반면, 백자는 야상과에 속한다.
    고구마의 영양가

    고구마는 섬유질의 풍부한 공급원이며 철분, 칼슘, 셀레늄을 포함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으며, 그것들은 우리의 비타민 B와 비타민 C의 좋은 공급원이다. 고구마의 주요 영양학적 이점 중 하나는 한 번 섭취하면 비타민 A로 전환되는 베타 카로틴으로 알려진 항산화 물질이 많다는 것이다. 이로운 베타 카로틴의 흡수를 증가시키기 위해 서빙하기 직전에 올리브 오일을 한 방울씩 넣으세요.

    섬유질, 비타민, 미네랄이 필요한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고구마 80g, 즉 중간 크기의 감자는 하루에 5개씩 계산하는데, 그렇지 않은 흰 감자와는 다르다. 인포그래픽을 보면 하루에 5번씩 무엇이 중요한지 알아보세요.
    고구마가 암 발생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까?

    암을 예방할 수 있는 '슈퍼푸드'가 단 한 개도 없고 암의 특정 위험요인도 식생활과 무관하지만,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면 암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증거가 있다. 과일과 야채는 산화방지제가 많이 들어 있는데, 이 화합물은 '유연산소'에 의한 신체 손상으로부터 방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고구마 껍질 속 항산화제, 특히 보라색 고구마가 이런 산화 과정을 줄여 암 발생 위험을 줄일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고구마로부터 영양분을 최대한 섭취하려면 껍질을 벗기지 말고 요리하기 전에 간단히 잘 문질러라.

    아시아의 한 연구는 또한 고구마 잎을 포함한 비타민-A가 풍부한 채소가 풍부한 식단이 폐암으로부터 잠재적인 보호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고구마는 소화에 좋은가?

    고구마는 섬유질이 풍부해 건강한 소화기관을 촉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금까지 많은 연구가 동물을 대상으로 이루어졌지만 고구마의 피토스테롤 함량이 높은 것은 소화계에 보호 효과가 있으며 NSAIDS(nonsteroidal anti-suppressional suppression agents)에 의한 것을 포함하여 십이지장 및 위궤양의 예방과 관리에 중요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부프로펜

    더 많은 소화기 건강 레시피와 팁을 알아내십시오.

    몸에 좋은 고구마 달알이 가득 담긴 접시
    고구마는 제2형 당뇨병 관리에 도움이 되는가?

    이 부분은 연구가 더 필요한 분야지만, 일부 연구에서는 고구마와 고구마 잎을 적당히 섭취하면 제2형 당뇨병의 혈당 조절이 개선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그러나 더 많은 증거를 이용할 수 있을 때까지 현재로서는 어떠한 권고도 할 수 없다.

    영국 당뇨병의 당뇨병을 관리하기 위한 10가지 주요 팁을 알아보십시오.
    고구마는 눈 건강에 좋은가?

    식품영양학연구소의 연구에 따르면 보라색 고구마에는 안토시아닌이라고도 알려진 항산화제가 들어 있는데, 이 항산화제는 눈에 이로운 것으로 나타났다.

    보라색 음식의 안토시아닌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고구마는 모든 사람이 먹어도 안전한가?

    전반적으로 고구마는 균형 잡힌 식단에 훌륭한 추가물이다. 하지만, 그것들은 칼슘과 다른 미네랄을 결합하는 옥살레이트라고 알려진 것을 함유하고 있다. 식단에서 너무 많은 소갈레이트는 신장 결석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기존 신장 결석이 있거나 발육 위험이 높은 경우에는 적당히 먹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걱정된다면, 당신의 GP에 확인해라.


    요리는 고구마의 영양가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가?

    고구마를 요리하는 것은 베타카로틴 수치를 감소시키지만, 끓이는 것은 굽는 것에 비해 보존력이 더 높은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고구마를 요리하면 비타민C 함량이 증가한다는 것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