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효능

    바나나의 당질은 체내 흡수가 느슨하고 포만감이 매우 좋은 것이 특징이며, 당질 제한을 하는 분들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단, 다 그렇지만 극단적인 것은(과식) 안 돼요.균형이 중요해요.양이나 조합, 효과적인 시간대 등을 기억해서 적당히 섭취를 하도록 합시다.
    몸매를 만드는 데 중요한 영양이란?

    카라다를 만드는 중요한 영양소(3대영양소)는 탄수화물(당질)·단백질·지질입니다.각각 균형 있게 일상 생활에서 섭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군요.편파적인 식생활로는 건강하고 즐거운 매일을 보낼 수 없게 되어 버립니다.매일 조금씩이라도 좋기 때문에 영양에 대해 생각해 보도록 합시다.
    바나나는 의외로 칼로리가 낮아!

    바나나 한 개에 약 86칼로리예요.밥이라면 공기 반, 6장 자른 식빵 반(아무것도 안 붙임)과 같습니다.영양 밸런스가 뛰어난 바나나는 의외로 저칼로리인 것입니다.과일의 당질은 에너지로 변하기 쉽고, 당질의 흡수가 느슨하기 때문에 주식 대신으로 하는 분들이 많은 것도 납득이네요.
    바나나의 '자연적인 달콤함'은 몸체에 필요!

    바나나의 당질은 포도당, 과당, 쇼당 등 여러 가지 종류를 포함하고 있습니다.포도당은 바로 뇌의 에너지원이 됩니다.피곤할 때나 아침에 포도당을 섭취하면 머리가 개운해지는 것은 이것부터입니다.과당은 바나나의 당질 중에서 가장 많이 포함되어 있어 혈당을 올리기 어렵고 느슨하게 체내에 흡수되는 성질이 있습니다.과당을 많이 포함한 바나나가 살찌기 어려운 몸매를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것은 이 때문에입니다.쇼당은 포도당과 과당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모두 자연스러운 당질은 몸체에 필요합니다.
    바나나는 다이어트의 강한 친구

    바나나는 다양한 종류의 당을 포함하여 각각 체내에 흡수되는 속도가 다릅니다.모든 당이 체내로 흡수되기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혈당 상승이 완만해지고 지방을 축적하는 것을 막아 비만을 예방합니다.다이어트의 강한 친구라는 말을 듣는 건 그래서죠.
    식이 섬유와 비타민, 미네랄이 균형 있게 함유되어 있어 미용에도 좋은 바나나

    피부미용, 빈혈 예방, 부종 해소, 대사 향상, 변비 예방 등의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가 고르게 함유되어 있어 미용에도 좋다!
    바나나는 운동 전과 운동 후의 강한 편!

    바나나의 당질은 20분 정도로 소화하기 때문에 운동하기 30분 전에 먹는 것을 권장합니다.신속하게 에너지로 바뀌는 당질부터 차례로 사용되며 지속적인 에너지원이 됩니다.또한 운동 후 30분 이내에 먹으면 근육을 보수하고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운동할 때 당질이 부족하면 에너지 부족으로 충분한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단단하고 적정한 당질을 섭취해야 합니다.
    아침의 깨어남과 숙면을 도와 하루의 리듬을 만드는 바나나

    바나나는 어떨 때 먹어요?아침의 경우 바쁜 아침은 에너지로 바로 바뀌어 지속되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하루를 시작하기에 안성맞춤이죠.저녁에 먹으면 안면효과도 기대할 수 있어요.질 좋은 수면은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영양 밸런스가 뛰어난 바나나를 디저트 및 간식으로 섭취하는 것도 좋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